[결정적장면]하정우 음주뺑소니범 검거, 진짜 추격자 된 사연 (명단공개 2014)

하정우의 영화같은 선행이 공개됐다.
하정우는 12월29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4' 당신이 몰랐던 스타들의 특급선행 특집에서 2위로 선정됐다.
하정우는 지난 2012년 횡단보도 앞에서 사람을 치고 달아난 운전자와 추격전을 벌인 끝에 음주뺑소니범을 잡았다. 하정우는 '추격자' '황해' '베를린' 등 영화 촬영 당시를 생각하며 뺑소니 차량을 추격했다. 뺑소니 운전자를 검거한 하정우는 차를 정지시키고 112에 신고했다.
더 대단한 것은 뺑소니 피해자 정체는 일반 시민이 아닌 하정우 본인이었다고. 당시 가해자는 혈중 알코올농도 0.174%의 만취상태였다는 후문. 하정우가 잡지 않았다면 더 큰 사고가 발생했을지도 모르는 상황이었다. 하정우는 민첩하게 피한 덕에 부상이 무릎 타박상에 그쳤다.
이는 시작에 불과했다. 하정우는 평소 화가로 수차례 개인전시회를 열었는데, 직접 그린 그림으로 휴대폰 케이스와 머그컵을 제작해 수익금 전액을 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 또 어려운 형편으로 개안수술을 받지 못하는 환우들을 위해 CF 출연료를 전액 기부했다. 하정우 팬들은 그의 생일을 위해 하정우 숲을 조성하는 등 선행에 동참했다.
한편 이날 '명단공개'에서는 남몰래 특급 선행을 펼친 스타들이 순위 명단이 공개됐다.(사진=tvN '명단공개 2014' 방송 캡처)
[뉴스엔 이소담 기자]
이소담 sodamss@
▶ 미인대회 출신女, 노브라 상태 요가하다 몰카 희생양 '의견분분' ▶ 고준희, 유례없는 초민망 누드사진 '속옷도 벗고 뽀얀 속살을..' ▶ 성인영화 함께한 모녀, 충격적 행태 논란 "한 남자랑 관계, 문제없어" ▶ 클라라 화보, 살빠졌나? 핏기없는 얼굴 시선강탈 ▶ 김나영 "속옷모델 쑥스러울 줄 알았는데.."(안녕하세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