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소유 JYP사옥 최근 76억원에 매각 "신사옥 이사할 것"

뉴스엔 2014. 12. 17. 12: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

박진영이 JYP 사옥으로 사용하던 건물을 매각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7일 뉴스엔과 전화통화에서 "지난달 말 사옥을 매각했다"며 "당초 박진영의 개인 소유 건물이였고 건물 매각에 대한 계획은 이미 가지고 있었다. 특별한 사유는 없다"고 밝혔다.

JYP사옥으로 알려진 건물은 청담동에 위치했으며 5층짜리 건물이다. JYP엔터테인먼트가 박진영 개인 소유 건물에 전세를 들어가 사용해왔다. 이 건물 매입자는 SK 최태원 회장 여동생 최기원 행복나눔재단 이사장으로 76억원에 이 건물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매각을 할 당시엔 최기원 이사장인지 알지 못했다"고 전했다.

JYP 측은 건물 매각과 동시에 신사옥으로 회사를 이동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조금 더 활용하기 좋은 곳으로 이사를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김형우 cox109@

지하철 샤워녀, 선 채로 줄줄 소변 보더니 태연히 생수샤워 '경악' 정다은 아나, 속옷노출 충격 방송사고 '브라끈 툭 풀리면서..' 19세 데뷔 女가수, 2년전 음란관계 영상 유출 '문란사생활 방송계 충격' 클라라, 조여정도 훔쳐보는 터질듯한 E컵가슴 '속옷으로 못가려' '미생' 박진서 "볼륨강조 오피스룩? 의도한것 아니다"(인터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