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시스루 의상입고 앙큼섹시 캣우먼 변신(음악중심)

뉴스엔 2014. 12. 13. 16: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OA가 앙큼 섹시한 캣우먼으로 변신했다.

걸그룹 AOA는 12월 1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사뿐사뿐'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AOA는 블랙 의상에 화이트 시스루 의상을 덧입고 마이크로 팬츠를 매치해 은근한 섹시미를 뽐냈다. 앙큼 섹시한 캣우먼으로 변신한 AOA의 매력이 감탄을 자아냈다.

AOA '사뿐사뿐'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예뻐 보이고 싶은 여자의 앙큼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캣우먼 콘셉트가 특징이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인피니트F, 규현, Apink, AOA, 효린X주영, EXID, 홍진영, 니콜, 마마무, 울랄라세션, 러블리즈, 박수진, 헤일로, 손승연, ZEST, D-HOLIC, 순정소년, DIA, 신미래 등이 출연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뉴스엔 김민지 기자]

김민지 breeze52@

韓 최초 여성 연쇄살인범 김선자, 평범한 주부가 왜? 20대 女배우, 난잡성생활에 유부남 불륜까지 충격고백 '관계할때는..' 한국 아이돌 여성과 '몸캠 유출' 침대누워 가슴 더듬어..충격 페북여신 그녀, 속옷만입고 E컵 가슴 인증 '한국에도 이런 볼륨이..' 2030 남녀 10명중 3명 썸..허용 가능한 스킨십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