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베이싱어 근황, 환갑 나이 안믿기는 완벽몸매

뉴스엔 2014. 12. 12. 17:2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킴 베이싱어 근황이 공개됐다.

12월11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배우 킴 베이싱어(60)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킴 베이싱어는 이날 남자친구와 함께 미국 하와이에 있는 한 해변에서 해수욕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매체는 "올해 환갑이 된 킴 베이싱어가 밀착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물에 젖은 그녀의 실루엣은 60세로 보이지 않았다"며 "킴 베이싱어는 그동안 꾸준하게 운동을 해 여전히 완벽한 몸매를 갖고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독일, 스웨덴과 체로키족 혼혈인 킴 베이싱어는 1970년대 모델로 데뷔 후 빼어난 미모로 TV시리즈를 거쳐 1981년 할리우드 영화에 출연했다. 1983년엔 007 시리즈인 '네버 세이 네버 어게인'에서 본드걸로 활약하며 당대 최고의 주가를 올렸다.

킴 베이싱어는 영화 '배트맨', '8마일', '나인 앤드 하프 위크' 등에서 열연을 펼쳐 많은 남성 팬을 확보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2030 남녀 10명중 3명 썸..허용 가능한 스킨십은? 최슬기, 이렇게 벗어도되나 '속옷튀어나올듯 풍만가슴' 명문대 女대생 은밀알바, 알고보니 포르노 배우 '얼마나 예쁘길래' 한예슬, 가슴 충격노출 "한번 주물러줘요" 경악 스킨십 女아이돌 '원나잇 스탠드 임신' 루머 파문, 평소 성생활 어땠길래..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