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5 티저 예고편 공개.. 이병헌이 T-1000 악역?

김종욱 2014. 12. 4. 2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병헌이 악역을 맡은 영화 '터미네이터5 : 제니시스'(이하 '터미네이터5')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테미네이터5' 제작사는 4일 유튜브 등을 통해 영화의 티저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병헌이 맡은 악역 캐릭터 T-1000의 모습이 담겼다. 극중 T-1000은 액체 금속형 사이보그로 터미네이터 시리즈 최고의 악역이 될 것으로 팬들은 기대하고 있다.

'터미네이터5'는 시리즈의 다섯번째 영화이지만 이전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이야기로 시작되는 리부트 3부작의 첫 번째 이야기를 담는다.

영화 '토르 : 다크월드'를 연출한 엘런 테일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터미네이터 시리즈 1~3편의 주인공 아널드 슈워제네거가 다시 주연을 맡는다.

제이슨 클라크가 존 코너 역으로, 에밀리아 클라크가 존의 엄마 사라 코너 역으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간다.

'터미네이터5'는 2015년 7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onnews@fnnews.com 온라인뉴스팀

☞ 공식 SNS계정 [페이스북][트위터]| ☞ 파이낸셜뉴스 [PC웹][모바일웹]| ☞ 패밀리사이트 [부산파이낸셜뉴스][fn아이포커스][fn아트]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