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신제품 '부셔먹는 라면스낵 불닭' 출시
류근원 2014. 12. 2. 18:37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제공하고자 '부셔먹는 라면 스낵 불닭'(사진)을 3일에 새롭게 출시한다.
'부셔먹는 라면 스낵 불닭'은 부셔먹을 수도 있고 끓여먹을 수도 있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고소하면서 바삭한 식감과 시중에 나와있는 부셔 먹는 라면 스낵 중 가장 화끈한 매운맛을 자랑한다.
삼양식품은 '부셔먹는 라면 스낵 불닭'을 통해 기존에 보지 못한 새로운 형태의 취식방법으로 스낵의 주 소비층인 10∼20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자신의 취향대로 새로운 레시피를 창조해 내는 모디슈머들에게 간식 안주류를 활용한 이색 스낵레시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
그 동안 삼양식품 홈페이지, SNS를 통해 불닭볶음면의 스낵 제품을 출시해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많이 접수되었으며, 불닭볶음면의 화끈한 매운맛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점에 착안해 불닭볶음면 브랜드 확장 제품으로 '부셔먹는 라면 스낵 불닭'이 탄생되었다.
삼양식품은 SNS를 통해 신제품 출시소식을 알리고 중 소형마트를 중심으로 판촉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불닭볶음면 봉지 큰컵 불닭볶음면 부셔먹는 스낵 불닭을 매대에 동시에 진열하여 'I love 불닭 캠페인'을 알릴 계획이다.
류근원 기자 stara9@sportsworldi.com ▶어제 뭐 봤니?▶HOT포토▶헉!이런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대학생 딸에 뜨거운물 부은 40대 가수…여경 손가락 물어뜯은 20대男 [금주의 사건사고]
- 김광규, '빈잔' 듣고 눈물… "전세사기에 돈 전부 잃어, 병원비도 없었다"
- “면회 한 번 다녀왔을 뿐인데”…20대 딸, 사흘만에 숨진 이유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
- “1분에 10kcal? 달리기보다 낫네”…매트 없이 집에서 하면 안 됩니다. [수민이가 궁금해요]
- '흑백요리사2' 임성근, '학폭 의혹'에 "학교 안 다녀서 학폭 없다"
- 혜리 "사람 좋아하지만 상처 받아… 기댈 곳 없다" 눈물 쏟아
- “이 돈 다 어디서 났어?”…2030이 떨고 있다
- “한국, 세계 최고 수준이었다”…우유 한 잔 차이였다고요?
- 갑질·주사이모·남친…박나래·매니저, 더 공개할 것 남았나 '진흙탕 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