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위아래' 뒤늦은 인기 무섭다, '음악중심' 재출연까지..

뉴스엔 입력 2014. 12. 2. 17:47 수정 2014. 12. 2. 17: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XID(이엑스아이디)가 3개월 전 신곡 '위 아래'로 음악방송에 재출연한다.

이엑스아이디 측은 12월 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6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엑스아이디는 현재 공식 팬카페를 통해 방청 신청을 받고 있다.

이엑스아이디는 최근 한 팬이 행사 무대에서 찍은 '위 아래' 직캠을 통해 일약 스타 덤에 올랐다. 이엑스아이디의 섹시한 모습이 담긴 직캠이 화제를 모으자 '위 아래'는 음원 발매 3개월 만에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한편 이엑스아이디 '위아래'는 색소폰의 강렬한 라인과, 따라 부르기 쉬운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사진=예당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정지원 기자]

정지원 jeewonjeong@

女연예인 잠못이루게한 대물 A, 얼마나 대단하길래?[연예가뒷담화] 섹시녀 A, 톱스타B 하룻밤 노리개 전락..원나잇 후 '팽'[연예가뒷담화] 명문고女 낮엔 학교, 밤엔 성매매 '끝내주는 서비스' 알몸광고까지 강지영, 일본가더니 충격 세미누드 '속옷벗고 은밀 속살을..' 연지은, 분홍속옷만 입고 탱탱한 속살"가슴?엉덩이? 골라주세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