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전투 기계 스카너-코그모 공개
전투 기계 스카너.스카너와 코그모가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전투 기계 대열에 합류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지난 2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투 기계 스카너'와 '전투 기계 코그모' 스킨 발매를 공지했다. 벨코즈, 초가스, 우르곳, 제라스 등의 전투 기계 스킨들이 선보인 가운데 새롭게 두 개의 스킨이 더 추가된 것이다.완전히 기계로 변한 스카너는 기존의 양집게가 날카로운 칼날이 달린 기계팔로 변했으며, 꼬리에는 쇠사슬로 이어진 작살이 달려있다. 또한 전투 기계 스킨에서도 스카너 특유의 강렬한 얼굴 표정이 살아있어 강한 포스를 풍기고 있다.스킬 효과도 화려하다. 수정 베기(Q)를 쓰면 양팔의 칼날이 붉게 변한 채로 상대를 공격하며, 수정 외골격(W)의 경우에는 붉은 보호막이 생기는 동시에 몸 전체가 붉게 달아오른다. 이어 균열(E)을 사용하면 머리 위에 달린 포에서 미사일이 나가고, 꿰뚫기(R)를 쓰면 작살로 적을 잡아 끌고 다닌다.

전투 기계 코그모.한편 코그모는 양손에 모두 무기를 장착했고, 입 속은 물론 등에도 커다란 포가 설치돼 있다. 이에 따라 기본 공격과 스킬 모두 투사체가 미사일로 변경됐다. 그리고 패시브인 '이케시아식 마무리'가 발동하면 연료가 새며 검은 연기가 솟아오르다 폭발한다.스킬 효과를 살펴보면 부식성 침(Q)의 경우 입에서 초록색 미사일이, 생체마법 폭격(W) 사용시에는 오른팔에서 붉은색 미사일이 발사된다. 또한 공허의 분비물(E)을 쓸 때에는 왼팔에서 커다란 불덩이를 날려 바닥에 검은 그을음 지대를 만들어 낸다. 마지막으로 살아있는 곡사포(R)를 사용하면 등 뒤에 달린 포에서 미사일을 발사되며, 이때 미사일이 떨어질 지점에 네모 모양의 표적이 나타난다.☞ 전투 기계 스카너-코그모, 플레이 영상 바로가기※ 기사 원문에는 플레이 영상이 포함돼 있습니다.김성표 기자 jugi07@fomos.co.kr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