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스카이리조트 업계 최초 적립식 멤버십 카드 출시
인터넷뉴스본부 이슈팀 2014. 10. 27. 13:35

인천 을왕리해수욕장과 왕산해수욕장 사이에 위치한 영종스카이리조트가(www.yjskyresort.com·대표 정종인) 업계 최초 적립식 멥버십 제도인 YJ멤버스 카드를 출시한다.
리조트 투숙 횟수와 결제 금액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투숙 방문 횟수가 늘어날수록 객실 할인율이 높아지고 환영의 선물, 워터파크 무료권도 제공된다. 또한 객실, 워터파크, 식음업장 등에서는 결제금액의 3%가 적립되고 일정 이상 포인트가 쌓이면 현금처럼 리조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가입비나 연회비가 없다는 것이 또 하나의 장점.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실속 있는 가을 여행을 위한 천고마비 패키지를 선보였다. 객실 이용 시 브라우니 케ㅇㅣㅋ과 아침조식을 제공하며 워터파크 무료쿠폰과 승마체험 할인 쿠폰도 동시에 증정한다. 여기에 한가지 더, 패키지 고객에게는 야외 바비큐장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무르익는 가을밤의 정취와 함께 오붓한 가족 저녁시간을 가질 기회도 주어진다.
가격은 12만7,000원부터 주중, 주말과 평형별에 따라 구성되어 있다. 032)745-9000
인터넷뉴스본부 이슈팀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