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에픽하이 born hater, 세로 화면 뮤직비디오 파격적인 시도 '신기하네~'
|
에픽하이 born hater
힙합 그룹 에픽하이가 세로로 촬영된 'born hater(본 헤이터)'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8일 오후 9시 선공개된 에픽하이의 '본 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에는 에픽하이를 포함해 뮤지션 버벌진트, 빈지노, 그룹 위너의 송민호, YG연습생 비아이와 바비 등의 실력파 래퍼들이 총출동했다.
'헤이터(hater)'는 특정 래퍼에 대해 편견을 가지거나 폄하하는 사람들을 의미하는 말로 본 헤이터는 이들로 인해 피곤해하는 래퍼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에픽하이 'born hater' 뮤직비디오는 모바일 시대를 맞이하여 스마트폰 이용자들을 위한 세로 촬영으로 독특하고 파격적인 강점을 내세웠다. 이는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다른 뮤직비디오와 차별화를 두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뮤직 비디오에서는 깔끔한 옷차림의 타블로가 좁은 화장실 공간 안에서 사방으로 기어 다니는 바퀴벌레를 손과 신발로 잡으며 신명나는 랩을 시작하여 눈길을 끌었다.
에픽하이는 좁은 화장실 안에 가득한 바퀴벌레와 모기들의 의미는 인터넷 공간에서 악성 댓글을 다는 네티즌들로 표현했으며 특정 인물에 대해 편견을 가지거나 폄하하는 이들을 뜻하는 '헤이터'들 때문에 피곤한 이들의 편에 서 공감을 얻고 있다.
한편 '본 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로 화제가 되고 있는 에픽하이는 오는 21일 0시 정규 8집 '신발장'은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총 12곡을 공개할 예정이며 22일에는 오프라인 앨범으로 발표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에픽하이 born hater, 파격적이다", "에픽하이 born hater, 대세 따르는 세로 촬영", "에픽하이 born hater 뮤비,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에픽하이 born hater 에픽하이 공식 채널 |
▲ 바다서 성관계하던 커플, 분리 안돼 병원행 '황당'
▲ '스타킹' 출연 펨핀코 레즈비언 고백 후 '男 변신 외모' 깜짝
▲ 마이클 볼튼, 불후의 명곡 출연 감격 또 감격 "이런 무대 처음"
▲ 한채영, 초미니 각선미…패션쇼장 밝히는 '극강 미모'
▲ 바람난 여친 외도현장 포착…SNS에 올려 복수 '논란'
▲ 삼성컴퓨터 '10만원'대 판매, 전시제품 80% 할인 초대박 세일!
▲ 캘러웨이 정품 X-24 HOT 풀세트 '100세트' 90만원대! 한정 판매~
▲ '아시아의 요정' 손연재, 스물한 살 소녀 감성 화보 공개
▲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