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나벨 "한국 산후 조리원 가격, 영국 비행기 값보다 비싸" (여유만만)
강지애 기자 2014. 10. 16. 10:35
|
|
여유만만 |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인턴기자] '여유만만' 에나벨이 한국의 비싼 물가에 대해 털어놨다.
16일 오전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한국말 잘하는 글로벌 아줌마들' 특집으로 꾸며져 영국 에나벨, 러시아 이나, 루마니아 제니, 스리랑카 이레샤, 방글라데시 아키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여유만만' MC들은 글로벌 아줌마들에게 "한국에서 살림하기에 힘든 점이 있느냐"고 묻자 "물가가 비싸다"고 대답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영국에서 온 에나벨은 "특히 산후 조리원 가격이 너무 비싸다"며 "내 생각에는 영국 비행기 값보다 한국의 산후 조리원 비용이 더 비싸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루마니아에서 온 제니는 "루마니아에서는 아기를 낳고 병원에 돈을 안 낸다"며 "오히려 병원에서 돈을 받는다. 병원비가 다 공짜다"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강지애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여유만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티브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에나벨 "한국에는 성별이 세 가지, 남자·여자·아줌마" (여유만만)
- 홍여진 "목주름 관리 위해 어릴 때 부터 크림 발라 목 때 많다" (여유만만)
- 홍여진, 10년 젊어지는 목주름 관리 비법 대공개 (여유만만)
- 장미화 "외식 후 남은 음식은 모두 포장" 알뜰살뜰 (여유만만)
- 팽현숙 집공개, 중국부호 스타일 '금 인테리어'..입이 쩍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