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맹승지 성형전 과거사진 비주얼쇼킹 "쌍커풀-콧대 수술"

뉴스엔 2014. 9. 29. 07: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맹승지가 성형수술 전 과거사진을 공개했다.

개그우먼 맹승지는 9월28일 방송된 JTBC '집밥의 여왕' 아홉수 그녀들 특집에 출연해 출연자들을 자신의 집에 초대했다.

출연자들은 맹승지의 첫돌 사진을 가리키며 "이게 너냐. 우람하다"고 물었고 맹승지는 "첫돌 사진이다. 손가락마다 금반지를 다 끼고 있다"고 답했다. 맹승지는 "참고로 성형 전 사진은 집에 안 갔다놨다"고 말했다. 출연자들은 "비포(Before)가 몇 번 정도 바뀐거냐"고 물었고 맹승지는 "3번 정도 바뀐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희구는 맹승지 성형수술 전 과거사진을 보며 "나보다 선배인 개그우먼 변아영 선배님이 있는데 똑같다"고 말했다. 맹승지는 "그때 60kg였는데 지금 48kg이다. 그때는 쌍커풀도 없고 콧대도 없었다"고 밝혔다. 이때 화면에 '비주얼 쇼킹'이라는 자막이 떴다.

박슬기는 "지금이 더 나은데 개그우먼으로서는 예쁜 척 해 웃기는데 한계가 있다. 얼굴 뜯어먹을거냐"고 말했고 박보드레는 "옛날 사진과 비교했을 때 옛날에도 복스럽게 생겼다. 그래도 사람은 확실히 현대의학을 빌리는 게 좋더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집밥의 여왕'에는 개그계 대표 베이글녀 맹승지, 리포터의 달인 박슬기, 콩팥 댄스로 개그계를 휩쓸었던 박보드레, 1세대 원조 미녀 개그우먼 이희구가 출연해 오감만족을 주제로 집밥 만들기 대결을 펼쳤다.(사진=JTBC '집밥의 여왕' 맹승지 성형수술 전 과거사진 공개 장면 캡처)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황혜진 blossom@

女환자 2천명 은밀부위 볼펜몰카, 유명 대학병원 의사 행각 발각되자 갓 결혼한 여배우 J양, 실제같은 충격 정사신 촬영 '지독한 수위' 바리새인 비키 상상초월 19금 전라노출에 네티즌 의견분분 서유리 엄청난 가슴노출 '란제리 망사 사이로..충격' 마약사범 A군, 걸그룹 B양과 은밀한 침대 사생활 노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