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시구, 포수 조인성과 영혼의 배터리..허구연 "인상적인 시구"

2014. 9. 15. 07: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배우 조인성이 스크라이크존에 집어 넣는 완벽한 시구를 선보인 가운데 한화가 홈경기 매진은 물론 승리까지 가져 화제다.

14일 대전 한밭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와 KIA 타이거즈 경기에서 조인성이 시구자로 나섰다. 이날 한화 이글스는 올 시즌 처음으로 이틀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시즌 8번째 홈경기 매진 기록을 세웠다.

특히 이날 한화는 배우 조인성이 시구를 할 예정으로 며칠 전부터 상당한 열기를 자랑했다.

어릴 때부터 한화팬이었다는 조인성은 예전 구대성의 등번호인 15번이 달린 한화 레전드 유니폼을 입고 그라운드에 모습을 드러내 팬들로부터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사진=OSEN]

조인성은 경기 시작 30분전인 오후 1시 30분 대전 구장에 도착해 투수 이태양으로부터 시구 지도를 받았다.

이후 그는 시구를 권유한 포수 조인성과 함께 '조인성-조인성' 배터리를 이뤄 시구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일반적으로 투구판 앞에서 시구를 하는 다른 시구자들과 달리 조인성은 투구판을 밟고 와인드업 모션으로 공을 던졌다.

조인성이 던진 공은 홈플레이트 왼쪽 스트라이크 존을 관통한 뒤 포수 조인성의 미트로 들어갔다.

조인성의 시구에 허구연 해설위원은 "제가 본 시구 중 인상적인 시구 중 하나다. 조인성의 투구 동작이 좋았다. 스트라이크 존에 집어넣었다"며 호평했다.

시구 후 조인성은 경기장 내 스카이박스로 이동해 동료 배우 이광수와 함께 한화의 경기를 관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조인성 시구, 선수여도 괜찮겠네", "조인성 시구, 이태양도 잘생겼어", "조인성 시구 동작, 승리 요정인가?", "조인성 시구, 드디어 조인성-조인성 배터리를 봤네", "조인성 시구, 진짜 한화팬이더라", "조인성 시구, 매진에 승리까지해서 정말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한화는 홈런 4개를 쏘아올리며 기아를 상대로 10-6으로 승리를 거뒀다.

onlinenews@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헤럴드경제 BEST 클릭]

日 포르노왕 "男배우 기근 심각…벵골호랑이보다 적어"'그것이 알고싶다' 홍천강 괴담, 익사女 휴대폰 영상 복구해보니…2PM '미친거 아니야' 화려한 컴백, 짐승돌 귀환이승우 골, 일본 언론 반응이? '한국의 메시에 당했다'조인성 시구, "투구동작 좋았다" 호평 세례 …알고보니 야구선수 출신?제니퍼 로렌스 · 케이트 업튼 등 역대급 누드사진 유출 '할리우드 충격'…"해커 소행"'발연기 논란' 연기자 "이민에 자살생각까지"김효주, 에비앙 챔피언십 극적 우승…LPGA 투어 직행 "이악물고 쳤다"'정글의 법칙' 김규리, 정글퀸 혹은 헐크? "병만족도 놀랐다"'내 생애 봄날' 최수영, 첫 등장서 가슴 수술자국 보여…과감한 노출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