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결방, 이유 알고보니.. "이런 거였어?"

입력 2014. 9. 14. 15:13 수정 2014. 9. 14. 15: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닝맨'

'런닝맨'이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중계방송으로 인해 결방됩니다.

14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이 결방됩니다.

이에 SBS는 '런닝맨' 대신 '2014 인천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예선 중계방송을 편성,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는 오후 7시에 방송됩니다.

이날 방송되는 '룸메이트'에서는 시즌1 식구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며, 오는 21일부터는 박준형, 써니, 잭슨, 오타니 료헤이, 이국주, 배종옥 등이 출연하는 '룸메이트' 시즌2가 방송됩니다.

한편 '2014 인천아시안게임'은 오는 19일 개막, 45개국 약 1만3000여 명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10월4일까지 진행됩니다.

'런닝맨' '런닝맨' '런닝맨'

  • ▷▷ MBN 뉴스 더보기

  •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