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괜찮아' 구하라, 조인성 팬으로 특별출연 '미모과시'

뉴스엔 2014. 9. 11. 23: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하라가 '괜찮아 사랑이야' 16회(마지막회)에서 깜짝 등장했다.

구하라는 9월 1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16회(마지막회/극본 노희경/연출 김규태)에서 장재열(조인성 분)의 팬으로 등장 미모를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장재열과 지해수(공효진 분)는 1년의 이별 끝에 재회했고, 이어 또 1년 후 결혼과 임신에 이르며 완벽한 해피엔딩을 맞았다.

장재열은 건강을 회복하고 다시금 소설가로 승승장구 중. 그런 장재열에게 한 여성팬이 "소설 잘 보고 있다. 예전 스릴러 보다 요즘 멜로가 더 좋다"며 사인을 요구해왔다.

그 여성팬이 바로 구하라. 하지만 장재열은 "개인시간이라 지금은 곤란하다"며 거부했고, 팬에 의해 살짝 밀쳐진 지해수가 임신 중인 사실을 강조하며 굴욕을 선사했다.

이후 장재열과 지해수의 행복한 모습에서 '괜찮아 사랑이야' 대단원의 막이 내렸다. 비록 극중 장재열에게 굴욕을 맞았지만 구하라의 자체발광 미모가 극 말미를 장식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사진=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16회(마지막회)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

유경상 yooks@

재벌2세 아들 女연예인들과 침실 스캔들, 여배우 나체사진 유출 파문 하나경, 거대 가슴노출 베드신 엿보니 '충격적 수위, 한두번 아냐' 이은별, 브래지어 벗은채 침대위 男모델 올라타..'파격 넘어선 충격' '내생애봄날' 수영, 첫방부터 파격 속옷노출 '수술자국 선명' '님과함께' 지상렬 박준금, 갈수록 과감해지는 야릇 스킨십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