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박성웅 '불량도'서 냉철하고 카리스마있는 모습 보여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는 9월 정식 출시 예정인 스마트폰 카드 배틀 '불량도'의 홍보 모델로 연기파 배우 박성웅을 낙점하고 티저 포스터를 26일 첫 공개했다.
'불량도'는 일본 스마트폰 서비스 개발사 주식회사 어플리봇(대표 우키타 코키)이 개발한 작품으로 일본 앱스토어에 올해 1월 '조커~갱로드~'라는 이름으로 정식 출시, 최고 다운로드 2위와 함께 매출 부문에서도 40위권을 기록하며 인기를 지속중인 스마트폰 게임이다.
특히 20 vs 20, 최대 40명이 참여하는 실시간 길드 배틀은 물론, 300종 이상의 진화 가능한 갱스터 카드로 다양한 볼거리를 갖췄으며, 육성 방법에 따라 직접 공격형, 팀 보조형, 특수 능력형 등 다양한 스타일로 플레이가 가능해 하드코어한 남성 이용자들의 취향에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NHN엔터는 다소 불량스런 느낌의 '불량도' 게임 컨셉에 맞게 냉철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 박성웅을 홍보 모델로 기용했다.
박성웅은 최근 '신세계', '역린', '황제를 위하여' 등 다수의 히트작에 출연, 연기파 배우로 인정받고 있으며, '살인의뢰', '오피스' 등 다양하고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알려졌다.
티저 포스터에 등장한 박성웅은 선 굵은 연기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베테랑 연기자답게 특유의 무표정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이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다.
한편 '불량도'는 9월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내달 초순 경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경게임진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게임' 카트라이더 10주년.."또 하나의 역사를 쓰다"
- [롤챔스 결승]KT A, 롤챔스 첫 우승..삼성 블루 2연패 '좌절'
- [게임스톡: 주간시황] 주춤한 모바일광풍..위메이드 '약진'
- 와이디온라인, 하반기 반전 '시동'..신작·해외 '실적개선 기대'
- 블리자드 백영재 대표 "새로운 확장팩 10년전 '와우' 열기 '재현'"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