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용 디아블로3, PC방에서 플레이한다..유저 시연행사 개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RPG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 & #8211; 대악마판'의 PS3 및 PS4용 발매를 기념해 9월 26일까지 서울지역 3개 PC방에서 PS4 버전을 시연할 수 있는 유저 시연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기존 온라인 게임 유저들에게 PS4용 게임 시연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8월 22일부터 관악구 E 그린 PC방을 시작으로 성동구 컴놀 PC방, 종로구 제노PC방에서 순차적으로 시연장이 열린다. & #160;


특히 각 일정에 맞춰 지정된 PC방을 방문한 유저들은 참여인증 및 PS4용 체험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디아블로 3' 관련 헤드셋, 티셔츠, 비치타월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참여인증 이벤트'는 현장에서 플레이 인증 사진 혹은 후기를 자신의 SNS에 남기고, 해당 URL을 공식 블로그(psblog.co.kr)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체험이벤트'는 자신의 PSN 계정으로 새 캐릭터를 생성해 1막의 해골왕을 물리친 후 'The Mad King's End' 트로피를 수령 후 PSN ID와 함께 경품 수령 정보를 공식 블로그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한 체험이벤트 참여자에 한해 PS4와 미니 티리엘 피규어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강미화 기자 redigo@fomos.co.kr
[게임 & 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