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프로게이머 전태규, 6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8월 결혼

2014. 8. 21. 16:22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전제일 토스' 전태규가 결혼한다.

프로게이머, 코치, 인터넷 개인방송 BJ 등으로 활동해 온 전태규가 6살 연하의 여자 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1세대 프로게이머로 선수 시절 거침없는 입담과 화끈한 세리머니로 인기를 모았던 전태규는 은퇴 후 온게임넷 스파키즈와 CJ 엔투스 코치로 활동했으며, 늦은 나이에 해병대에 지원해 군복무를 마쳐 화제가 되기도 했다.

전태규는 지난 6월 개인 방송을 통해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다. 당시 전태규는 방송 중 예비신부 사진과 함께 교제부터 결혼까지의 에피소드를 전하면서 "결혼식에 많은 분들이 와주셨으면 좋겠다. 정확한 날짜가 정해지면 방송을 통해 다시 공지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결혼식 준비를 마친 전태규는 오는 8월 23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예스 APM 컨벤시아' 5층 컨벤시아홀에서 식을 올린다. 시간은 오후 3시이며 e스포츠와 방송을 통해 만난 많은 지인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전태규는 청첩장 문구를 통해 "사랑과 믿음으로 한 가정을 이루게 되었다. 저희들의 앞날을 축복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면 더없이 기쁠 것 같다"고 전했다.& #160;강영훈 기자 kangzuck@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