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행크스, 아내 리타윌슨과 데이트 포착 '26년간 한결같은 애정'

톰 행크스가 아내 리타 윌슨과 데이트하는 모습이 파파라치 카메라에 포착됐다.
8월8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배우 톰 행크스(57)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톰 행크스는 이날 할리우드 배우인 아내 리타 윌슨(56) 등 가족과 함께 영국 런던에서 쇼핑, 저녁 식사 등을 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톰 행크스는 리타 윌슨와 지난 1988년 재혼, 26년 간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톰 행크스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행복한 결혼 비결 중 하나는 서로 상대의 개성을 충분히 발휘하도록 허락하는 것이다. 우린 영화를 만들면서 만났다. 그래서 우리에게 영화란 단순히 생계 수단이 아니라 삶 그 자체라는 것을 잘 안다. 그리고 난 내 아내처럼 훌륭한 여자를 떠날만큼 멍청이가 아니다"고 밝혔다.
톰 행크스는 전처 서맨더 루이스와의 사이에서 아들 콜린 행크스, 딸 엘리자베스 행크스를 뒀다. 콜린 행크스 역시 영화배우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걸그룹멤버 몰카사진 유포, 세미누드 도촬에 수치스러운 무방비노출 ▶ 이태임, 천조각 수준 아찔 한뼘 비키니 '아슬아슬' ▶ '원나잇 상대가 며느리였다니' 막장드라마 뺨치는 충격사건 ▶ JYJ "신곡 방송정지, 어차피 못나가는데.." 돌직구 ▶ 김C 열애상대 김민희 스타일리스트, 친구서 연인발전(연예가중계)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