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 CLASS, '미친토익' 무료 체험 이벤트 4일부터

한국아이닷컴 최샛별 기자 2014. 8. 4. 0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익 수험생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YBM CLASS의 '미친토익'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펼치고 있어서 관심을 끌고 있다. YBM CLASS는 방학 시즌을 맞아 토익 고득점을 노리는 토익 응시생들에게 '미친토익'의 2개 강의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8월 4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동시에 무료 강의 수강생 전원에게 YBM CLASS의 'MAD TOEIC� 600 돌파반'의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미친토익'의 LC 최윤선·RC안하나 강사의 무료체험 이벤트는 www.ybmclass.com에서 만날 수 있다.

지난 7월 YBM 시사닷컴이 오픈한 토익 동영상 강의 전문 사이트인 YBM CLASS(www.ybmclass.com)가 유명 강사들의 강의와 차별화된 영상 퀄리티를 바탕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YBM CLASS는 학습 흥미를 유발하고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차별화된 영상 퀄리티를 구현했다. 특수 방송장비인 '헬리캠'과 G캠'을 띄워 강의 현장을 입체적으로 담아냈다. 초당 23프레임에 달하는 고품질 영상, 21:9비율의 시네마 뷰, 콘트라스트 대비효과를 채택, 마치 영화를 보듯 강의 몰입감을 높였다.

강사들의 강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각종 특수 효과를 사용한 점도 시선을 끈다. 강사가 화면 상에서 손짓으로 강의 내용을 띄우고 옮기고 지우는 등 비주얼적인 면에서도 탁월하다는 수강생들의 반응이다.

YBM CLASS의 고품질 인강에는 토익과 토익스피킹 분야 최강 강사진도 한 몫하고 있다. 각 지역의 YBM 토익 학원의 유명 강사 5팀이 각 점수대별, 토익과 토익스피킹 달성반을 운영 중이다. 특히 YBM 어학원에서 전 타임 마감 강사로 유명한 '미친토익'의 LC 최윤선· RC 안하나 강사를 비롯, '급상승 토익'의 이정식 강사, YBM종로의 엄대섭 강사, 아이돌 출신 권영준 강사, YBM신촌 토익스피킹 스타강사 자스민 등 토익 고득점을 노리는 수강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특히 '미친토익'은 최강 스파르타식 강의 콘셉트를 바탕으로 매 강의 전 타임 마감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월엔 종로 YBM e4u 강의가 반나절 만에 전 타임 마감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YBM 시사닷컴의 마케팅 담당자는 "꾸준한 무료 강의 이벤트와 더불어 토익시험 1주 전 대비 특강을 오픈할 예정이며, YBM CLASS에 걸맞은 눈에 확 띄는 영상과 최고의 강사진의 강의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아이닷컴 최샛별 기자 news8038@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