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보식품 이승준 회장 막내 딸, 탁재훈 아내 이효림 "탁재훈과 이혼 소송 중.. '파경위기'"
[헤럴드POP]탁재훈 이혼소송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탁재훈 아내 이효림이 연일 화제다.
1997년 슈퍼모델 출신인 탁재훈 아내 이효림은 서구적 미모를 지닌 재원으로 현재 서울 강남에서 요리 스튜디오를 경영하고 있다.
172cm의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그녀는 국내 굴지의 식품 회사를 이끌어 온 진보식품 이승준 회장의 막내 딸로 알려졌다.
지난 1972년 한미식품으로 김치제조업계에 뛰어든 진보식품은 1999년, 지금의 회사명으로 상호를 변경했다.
|
|
▲진보식품 탁재훈 아내 이효림 탁재훈 이혼소송 (사진=방송캡처) |
진보식품은 김치업계의 1세대 주자로 '알지김치'로 잘 알려진 포장김치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며 연간 100억원 대의 매출을 올리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한 매체는 탁재훈이 지난달 아내 이 모 씨를 상대로 서울 가정법원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 했다.
탁재훈과 이 씨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 외 구체적으로 알려진 바는 없다.
탁재훈과 탁재훈의 아내 이효림은 지난 2001년 결혼해 둘 사이에 1남1녀를 두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보식품 탁재훈 아내 이효림 탁재훈 이혼소송, 잘 사네" "진보식품 탁재훈 아내 이효림 탁재훈 이혼소송, 단순 성격 차이인가?" "진보식품 탁재훈 아내 이효림 탁재훈 이혼소송, 탁재훈도 재기 잘 하길.." "진보식품 탁재훈 아내 이효림 탁재훈 이혼소송, 안타깝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르셰, 수리비 부풀려 허위청구 적발..다른 수입차는?
- 세월호 100일 "딸 통화연결음만 들어도 눈물이.."
- "집에서 가볍게 한잔, 두잔~" 하우스 주당이 늘고 있다
- '2014 Miss sexyback' 대한민국 뒤태 미녀 다 모였다
- 씨스타 소유, 무결점 몸매 과시..귀여움은 덤
- “김마리아가 누구야?”…송혜교, 또 나섰다
- “만점 받아도 의대 어렵다” 국·수·영 다 쉬운 수능에 입시 ‘혼란’ 예고
- ‘여직원 성폭행 논란’ 김가네 회장…‘오너 2세’ 아들이 사과하고 ‘해임’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