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120번째 신규 챔피언 '나르' 스킬 공개

2014. 7. 30. 1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변신 챔피언 나르.'잃어버린 고리' 나르의 스킬과 능력치 등 구체적인 정보가 공개됐다.

리그오브레전드(LOL)의 120번째이자 요들 변신 챔피언 나르의 스킬과 인게임 이미지가 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나르는 분노량에 따라 미니 나르와 메가 나르 상태로 나뉘며, 상태에 따라 각각 다른 스킬을 사용한다. 또한, CC(군중제어기) 기술인 둔화와 스턴, 넉백 등을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인게임 이미지도 공개됐다. 미니 나르는 여우를 닮은 귀여운 모습인 반면, 메가 나르는 사나운 짐승의 형상을 하고 있다. 나르는 게임 후반 탱커 또는 전사로 활약하도록 기획된 챔피언이며, 탑 라이너로 사용될 전망이다.

나르의 기본 공격력을 48이며 레벨당 3씩, 방어력은 21.5로 레벨당 2.5씩 증가한다. 마법 저항력은 30으로 결정됐다. 기본 체력은 495로 레벨당 65씩 올라가고, 5초당 2.5의 체력 회복력을 가진다.

나르의 스킬.패시브인 분노 유전자는 나르가 전투 상황에서 증가하는 분노를 가득 채웠을 때 다음 스킬을 시전하면 '메가 나르'로 변신하게 만든다. 이동 속도, 공격 속도, 기본 공격 사거리가 감소하는 대신 방어력과 마법저항력, 체력, 공격력이 증가한다.

일단 분노가 가득 차면, 스킬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몇 초 후 메가 나르로 변한다. 메가 나르 상태에서 분노가 서서히 줄어들고, 전부 소진되면 다시 작아진다. 원래 모습인 미니 나르로 돌아온 후 잠시 동안은 나르가 피곤을 느껴 분노 쌓이는 속도가 느려진다.

Q스킬인 부메랑 던지기를 사용하면 나르가 부메랑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둔화시키며 팡팡 중첩을 하나 쌓는다. 부메랑이 적을 맞춘 후 나르에게 돌아올 때 투사체 속도가 느려지고,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약간 줄어든 피해를 입힌다. 나르가 부메랑을 다시 받으면, Q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한다. 메가 나르인 상태에서는 Q스킬이 돌덩이 던지기로 변한다.

지속 효과인 W스킬 팡팡은 같은 대상에 매 세 번째 공격이 적증할 때마다 총 체력의 일정 비율로 마법 피해를 입힌다. 팡팡 효과가 발동되거나, 메가 나르가 미니 나르로 돌아올 때 나르의 이동 속도가 약간 증가한 후 서서히 원래 상태로 돌아온다. 메가 나르일 때는 W스킬이 쿵쾅으로 바뀌면서 나르가 뒷발로 일어선 후 주먹으로 땅을 내리쳐 전방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킨다.

E스킬은 폴짝/우지끈이다. 미니 나르일 때는 목표 지점을 향해 도약하고, 착지 지점에 유닛이 있을 경우 튀어올라 같은 방향으로 다시 점프하며 공격 속도가 약간 증가한다. 착지 지점 유닛이 적일 경우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도 적용된다. 메가 나르의 우지끈은 나르가 지정한 방향으로 점프해 착지 지점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준다.

궁극기는 나르!로 나르가 분노의 몸부림을 치며 근처의 모든 적을 목표 방향으로 던진다. 나르!에 당한 모든 적은 둔화와 피해를 입는다. 이때 적 유닛이 벽, 포탑, 기지 구조물에 부딪히면 추가 피해를 입고 기절한다.

나르 인게임 이미지.최민숙 기자 minimaxi@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