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널사' 장혁 장나라, 왕지원에 결혼 사실 숨겼다 '전전긍긍'
[뉴스엔 황혜진 기자]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가 왕지원에게 자신들의 결혼 사실을 숨겼다.
7월24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극본 주찬옥 조진국/연출 이동윤 김희원) 8회에서 이건(장혁 분)은 연인 강세라(왕지원 분)에게 김미영(장나라 분)과 결혼한 사실을 말하지 못 했다.
이건은 김미영에게 자신이 운영 중인 장인화학의 사장실을 구경시켜주기로 했다. 김미영은 회사 직원들을 보고 이건 등 뒤에 숨으려고 했지만 이건은 "김미영 씨는 더 이상 포스트잇이 아니다. 뒤에서 숨지 말고 나랑 발 맞춰 당당하게 걸어라"며 김미영의 손을 잡았다.
이건의 사무실에는 외국에서 비행기를 타고 깜짝 귀국한 강세라가 있었다. 강세라는 "보고싶었어 건"이라며 이건을 껴안았다. 이건은 뒤돌아서려는 김미영에게 "가지말아라"고 외쳤다. 강세라는 "누구냐"고 물었고 이건은 "저 사람.."이라고 운을 뗐다.
이때 김미영은 이건의 말을 끊고 "왕회장님의 비서다. 반갑다"며 "드릴 말씀이 있는데 잠깐 뵐 수 있겠냐"고 물었다. 김미영은 이건을 밖으로 부른 뒤 "혹시 세라 씨한테 내가 누군 지 밝힐 생각이냐. 세라 씨가 이 모든 사실을 알게 되면 아마 견딜 수 없을 거다. 아무 것도 준비 안 된 사람인데. 잘은 모르겠지만 지금은 아닌 것 같다. 저렇게 반기는데 한 번만 다시 생각해봐라"고 말했다.(사진=MBC '운명처럼 널 사랑해' 캡처)
황혜진 blossom@
▶ 사랑 갈구하는女 노골적 노출사진, 정사후? 흥분한 표정 ▶ 21세 여가수, 성관계후 사진? '의문남과 침대서..' 가슴도 못가리고 ▶ 애까지 있는 톱 女배우 '섹스사진' 유출, 수위보니 '충격' ▶ 7월은 노출의달? 화끈하게 벗은 언니들, 역대급 파격 ▶ 고소인 "이상아, 법대로 하라는 태도에 형사고소"(한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