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셋' 천정명·김소현, 19살 차 잊게하는 케미스트리

안이슬 기자 2014. 7. 18. 14:42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안이슬 기자]

사진=OCN 제공

배우 천정명과 김소현, 19살 나이 차이의 두 배우의 호흡은 어떨까?

18일 케이블채널 OCN은 새 드라마 '리셋'의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리셋'은 검사와 정체불명의 인물의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스릴러 드라마. 천정명과 김소현, 박원상, 신은정 등이 캐스팅 됐다.

천정명은 극 중 첫사랑을 잃고 범인을 잡기 위해 강력 범죄에만 매달리는 검사 차우진 역을 맡아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 김소현은 차우진의 15년 전 첫사랑 승희와 사춘기 여고생 은비 역으로 1인 2역을 소화한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컷에서는 OCN 채널을 통해 기 공개된 바 있는 티저 영상 촬영 현장에서 천정명-김소현이 호흡을 맞추는 장면과 질풍노도 사춘기 여고생을 연기한 김소현의 파격적 반전 매력이 눈에 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천정명과 김소현의 다정한 모습과 진지한 모습이 함께 담겨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김소현은 긴 머리의 청순한 모습과 단발머리에 화려한 옷을 입은 두 가지 이미지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리셋' 제작진은 "촬영이 진행될 수록 두 사람의 호흡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 천정명과 김소현이 촬영장의 분위기를 주도하면서 두 배우의 케미(케미스트리, 두 사람 사이의 묘한 기류)가 배가되고 있다. 올 여름 가장 선명하게 기억 될 남다른 남녀 케미를 선보이지 않을까 한다"고 밝혔다.

'리셋'은 '신의 퀴즈4'의 후속으로 오는 8월 10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박기량 "워터파크 광고후 몸매 악플에 눈물 펑펑"..당시 사진 보니 '해투' 천이슬·박기량, 민낯 공개..굴욕없는 '여신 미모' 'ML 승률 최하위' 텍사스, 41년만의 100패 시즌 위기 '너포위' 이승기, 복수+사랑 성공..드디어 행복해졌다(종합) 류중일 감독 "후반기 목표는 팀 우승과 AG 금메달"

안이슬 기자 drunken07@mt.co.kr

※스타뉴스 페이스북 바로가기▶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이슬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