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컵녀' 판링, 청남방 사이로 터질듯한 상의 '男心 술렁'
|
G컵녀 판링
중국 글래머모델 판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판링은 지난 5일 자신의 웨이보에 2014 브라질 월드컵 관중석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이중 가슴골에 아이폰을 꽂은 채 독일 응원에 열중하는 모습 등이 화제가 되며 일약 브라질월드컵 독일 응원녀로 떠오른 것.
'G컵녀'로 유명한 판링은 북경사범대 얼짱 출신의 방송인이다. 판링은 자신의 얼굴보다 더 큰 압도적인 가슴을 자랑한다. 섹시한 몸매와는 다른 귀여운 얼굴도 매력 포인트다.
판링의 웨이보에는 판링이 유니폼이 아닌 사복을 입은 사진도 공개되어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판링은 진 재질의 상의를 입은 채 차 앞자리에 앉아있다. 앞을 살짝 묶어 풍만한 가슴 일부를 드러낸 판링은 폭발적인 섹시미를 과시하고 있다.
판링은 과거 판춘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할 당시 국내에서도 'G컵녀'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현재 판링은 속옷 모델을 거쳐 가수와 배우, 모델 등 다방면의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판링은 과거 판춘춘으로 활동, '북경사범대 얼짱' 'G컵녀'로 이름을 알렸다.
G컵녀 판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G컵녀 판링, 진짜 몸매 대박", "G컵녀 판링, 몸매 정말 아찔하다", "G컵녀 판링, 남성 팬들 시선 사로잡네", "G컵녀 판링, 중국에서 인기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스포츠조선닷컴 >
▲ '中 응원녀' 판링, 가슴골 사이 휴대전화 밀어 넣고…'노골적'
▲ 클로에 카다시안, 공항서 은밀한 행동 발각 '망신'
▲ 호날두 스토킹 '미스 엉덩이', 해변서 가슴 노출
▲ 패리스힐튼 '비키니 파티서 가슴골 과시' 파격노출
▲ 대낮 분수대 옆에서 성관계 '제정신이야?'
▲ 캘러웨이골프, 또 하나의 괴물 '드라이버', 역시 성능이 달라~!
▲ '정력'이 좋아진 남편, 그 이유 알고보니... 헉!~
▲ 샤워젤 '20000개' 돌파기념! '200개' 증정, 할인행사~
▲ '마지막 앙코르'~ 월슨골프, 'VIP' 최고급아이언 '폭탄세일!' 우산증정까지~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