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진심 담긴 태도..정말 인성 바른 배우" 극찬 [TD포토]

박진영 기자 2014. 7. 9. 1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민호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배우 이민호가 팬미팅을 가졌다.

이민호는 지난 8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CGV 청담 씨네시티 3층 M-Cube에서 '투썸 페어링과 함께하는 이민호 팬미팅'에 참석,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민호는 데이트 신청 영상에서 다수의 팬이 선택한 음악과 함께 팬들이 선택한 옷을 입고 깜짝 등장했다.

또한 이민호는 "그동안 함께 연기했던 여성 연기자 중 가장 편하고 즐겁게 작업할 수 있었던 파트너는 김희선"이라며 김희선에게 어울리는 디저트로 최근 '마셰코 페어링' 신제품인 '라즈베리 쇼콜라 타르트'를 추천했다. 추천 이유에 대해 이민호는 "빨간 라즈베리 컬러와 새콤한 맛이 톡톡 튀는 매력을 지닌 김희선씨와 잘 어울릴 듯"이라고 밝혔다.

시종일관 유머가 섞인 대화로 팬심을 사로잡던 이민호는 팬들을 향해 사뭇 진지하게 본인의 소망을 밝히기도 했다. 이민호는 팬들에게 "20대가 가기 전 더 많은 작품을 하고 싶다. 안타깝게 올해도 한 작품밖에 하지 못할 것 같다"며 "물론 연애도 하고 싶다. 꼭 연인이 아니어도 누군가와 소통하고 생각을 공유하는 것은 삶에서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해 평소 이미지대로 사려 깊은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이민호는 "나에게 팬이란 배우로서 존재 이유"라며 팬에 대한 감사도 잊지 않았다. 특히 팬들에게 전하는 마지막 인사에서 평소 팬미팅에서만 부르는 것으로 알려진 본인의 미발표곡 'Say Yes' 한 소절을 간단한 안무와 함께 수줍게 보여주며 "모든 팬들께 감사드리며, 곧 강남블루스를 통해 인사 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해 팬들을 감동시켰다.

이민호 팬미팅 관계자는 "평소 인성이 바르고 유머가 뛰어나다는 평을 받는 스타답게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진심이 담긴 태도와 함께 여유 있는 모습을 보여줘 그가 정말 좋은 배우임을 다시 한번 느꼈다"고 극찬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CJ E & M]

이민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