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남자쇼핑몰 2014년 패션 어떻게 입을까?

한국아이닷컴 최나리 기자 2014. 6. 19. 15:05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리쬐는 햇볕을 즐기며 산과 바다로 떠나는 휴가와 여행의 계절 여름이 찾아왔다.

남성들은 짧은 여름을 놓칠세라 멋지고 특색 있는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패션을 뽐내려 준비한다.

하지만 보통 남성들에게 멋진 "남자패션"은 그림의 떡일 뿐 쉽게 도전하기가 힘들다.

무턱대고 도전했다가 매년 바뀌는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하고 패션테러리스트가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20대 남성의류 요맨 관계자는 "멋지게 보이기 위해 과감한 룩을 시도하는 것도 좋지만, 이런 경우 자칫하면 실패할 수도 있기 때문에, 요즘 트렌드인 베이직한 룩으로 패션을 완성하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베이직한 평범한 스타일의 옷은 스타일링이 중요하다. 평범한 티, 반바지, 셔츠라고 해도 어떻게 디테일하게 스타일링을 하느냐에 따라 클래식한 느낌, 댄디한 느낌, 모던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20대쇼핑몰 '요맨'에서는 최근 베이직한 아이템을 통해 남성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요맨 심준섭 팀장은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룩에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디테일한 코디로 20대 남성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라고 말한다.올 여름 지겨운 솔로에서 탈출하고 싶다면, 나를 빛나게 하는 감각적인 패션에 신경써보는 것은 어떨까?

남성쇼핑몰 요맨( www.yo-man.co.kr)은 남자청바지, 남자셔츠, 남자나시, 남자반바지, 남자청반바지, 남자냉장고바지, 남자린넨바지 등 "20대남자옷"을 판매하고 있다.

한국아이닷컴 최나리 기자 sirnari@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