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음 전도사' 스마일지, '뚜비두밥' 안무 동영상 풀 버전 공개
2014. 6. 17. 07:48
|
|
사진 쇼웍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웃음 전도사' 스마일지(Smile.G)가 데뷔곡 '뚜비두밥' 안무 동영상 풀 버전을 공개했다.
17일 (주)쇼웍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및 스마일지 공식 페이스북에 데뷔곡 '뚜비두밥' 안무동영상 풀 버전을 공개했다."며 "스마일지의 귀엽고 깜직한 캐릭터 안무가 해외 팬들에게 반응이 좋아서 풀 버전 안무 동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뚜비두밥' 안무 동영상은 그동안 방송에서는 시간상 보여주지 못한 부분을 포함한 풀 버전 3분29초 분량의 영상이다.
스마일지의 데뷔곡 '뚜비두밥'은 신나는 SWING풍의 댄스곡으로 곡 전반에 깔리는 BRASS 섹션과 온몸을 들썩이게 하는 리듬, 중독성이 강한 후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
특히 멤버별로 각자 귀여운 캐릭터를 엉덩이 부분에 넣은 의상을 입고웃고 울고 화내는 엉덩이 캐릭터 춤은 또 다른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데 이 캐릭터 안무가 포인트.
소속사 관계자는 "벌써부터 해외 팬들이 유튜브에 '뚜비두밥' 커버댄스 영상을 올리는 등 기대 이상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14일 MBC '음악중심'을 통해 공중파 데뷔무대를 가진 스마일지는 17일 오후 MBC뮤직 '가요시대'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사진제공: 쇼웍스엔터테인먼트)
ent@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계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면회 한 번 다녀왔을 뿐인데”…20대 딸, 사흘만에 숨진 이유
- 김광규, '빈잔' 듣고 눈물… "전세사기에 돈 전부 잃어, 병원비도 없었다"
- 장윤정에게 무슨 일이…두 번 이혼 후 8년째 홀로 육아
- '흑백요리사2' 임성근, '학폭 의혹'에 "학교 안 다녀서 학폭 없다"
- “내 아이 첫 생일은 한 번뿐”…1000만원 돌잔치 대기표 받는 대한민국의 오늘
- 혜리 "사람 좋아하지만 상처 받아… 기댈 곳 없다" 눈물 쏟아
- “이 돈 다 어디서 났어?”…2030이 떨고 있다
- “매일 30분 뛰었는데 0kg?”…운동장 돌던 당신이 몰랐던 ‘150분의 법칙’
- “케이크 하나 사려고 5시간?”…줄 서다 지쳐도 사람들이 안 떠나는 이유 [일상톡톡 플러스]
- 30년 절친 최양락도 당황시킨 지상렬의 직진 "16살 나이 차, 장벽이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