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엑소 12명 스페셜 미뤄져..엑소-K 무대로 변경

입력 2014. 5. 14. 18:23 수정 2014. 5. 14. 18: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스타 송초롱 기자] Mnet '엠카운트다운'의 엑소 12명의 스페셜 무대가 다음으로 미뤄졌다.

엑소는 오는 15일 방송 예정인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엑소-K, 엑소-M 멤버들이 함께하는 12명 스페셜 무대를 펼칠 예정이었으나, 엑소-K 무대로 변경됐다.

SM 엔터테인먼트는 MBN스타에 "이번주 엑소-K가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함은 물론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중독'의 컴백무대를 선보인다. 그동안 해외 일정으로 바빴던 엑소-M은 콘서트 준비에 매진할 예정이어서, 12명 스페셜 무대는 추후 보여드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엑소는 최근 새 미니앨범 '중독'(Overdose)을 발매하고 한국과 중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오는 23~25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엑소 프롬 엑소 플래닛'(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을 개최한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 MBN 뉴스 더보기

▶ [다시보기] 아쉽게 놓진 MBN 프로그램도 원클릭으로 쉽게!

▶ [MBN만화] 유명작가의 재미있고 섹시한 만화들을 지금 무료로 이용하세요~

▶ [MBN운세] 고품격 운세! 오늘의 운세·이달의 운세·로또 운세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