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임신 근황, 몰라보게 부른배 포착[포토엔]

뉴스엔 2014. 5. 12. 07:55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신한 스칼렛 요한슨 근황이 공개됐다.

5월11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29)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스칼렛 요한슨은 최근 프랑스 출신 저널리스트 로메인 도리악과의 사이에서 첫 아이를 임신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영국 런던 교외에 있는 한 교회에서 진행된 영국 귀족 간 결혼식에 참석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스칼렛 요한슨 이외에도 다수의 사교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 매체는 "임신한 스칼렛 요한슨은 배를 꽁꽁 감춘 채 결혼식을 축하했다. 로메인 도리악은 스칼렛 요한슨을 세심하게 에스코트했다"며 "지역 주민들은 영화 '어벤져스' 스타 스칼렛 요한슨 등장에 충격을 먹은 듯 했다"고 전했다.

한편 스칼렛 요한슨은 2010년 12월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2년간의 결혼생활 끝에 이혼했다. 이후 스칼렛 요한슨은 지난 해 8월 프랑스 출신 저널리스트 로메인 도리악과 약혼했으며 최근 첫 아이를 임신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女배우 출입 음란클럽 적발, 직접 옷벗어던지고 외설쇼 '충격' D컵 케이트업톤 '노팬티 충격' 치부까지 다보여 20대女, 알몸사진 줬다가 사이버 성폭행 '복수 포르노 뭐길래' 임호 아내, 출산 후 변해버린 외모에 대인기피증까지(엄마의탄생) 서세원 아내 서정희, 남편 폭행혐의 신고 파문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