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 임신 근황, 몰라보게 부른배 포착[포토엔]

임신한 스칼렛 요한슨 근황이 공개됐다.
5월11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쉬닷컴은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29)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스칼렛 요한슨은 최근 프랑스 출신 저널리스트 로메인 도리악과의 사이에서 첫 아이를 임신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영국 런던 교외에 있는 한 교회에서 진행된 영국 귀족 간 결혼식에 참석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스칼렛 요한슨 이외에도 다수의 사교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 매체는 "임신한 스칼렛 요한슨은 배를 꽁꽁 감춘 채 결혼식을 축하했다. 로메인 도리악은 스칼렛 요한슨을 세심하게 에스코트했다"며 "지역 주민들은 영화 '어벤져스' 스타 스칼렛 요한슨 등장에 충격을 먹은 듯 했다"고 전했다.
한편 스칼렛 요한슨은 2010년 12월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2년간의 결혼생활 끝에 이혼했다. 이후 스칼렛 요한슨은 지난 해 8월 프랑스 출신 저널리스트 로메인 도리악과 약혼했으며 최근 첫 아이를 임신했다.
[뉴스엔 배재련 기자]
배재련 bjy02@
사진제공=TOPIC / Splash News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女배우 출입 음란클럽 적발, 직접 옷벗어던지고 외설쇼 '충격' ▶ D컵 케이트업톤 '노팬티 충격' 치부까지 다보여 ▶ 20대女, 알몸사진 줬다가 사이버 성폭행 '복수 포르노 뭐길래' ▶ 임호 아내, 출산 후 변해버린 외모에 대인기피증까지(엄마의탄생) ▶ 서세원 아내 서정희, 남편 폭행혐의 신고 파문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