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40' 맷 브라운, 에릭 실바 상대로 7연승 달성

2014. 5. 11. 17: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맷 브라운(33, 미국)이 에릭 실바(29, 브라질)를 상대로 통쾌한 연승을 이어갔다.

브라운은 11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오하이오주 신시내티 US 뱅크아레나에서 벌어진 'UFC Fight NightN 40' 웰터급 매치에서 에릭 실바를 TKO로 꺾었다. 이로써 브라운은 7연승을 달리며 30승을 채웠다.

브라운은 경기 시작 후 40초 만에 실바에게 펀치를 허용하며 위기를 맞았다. 실바에게 백 포지션을 잡힌 브라운은 좀처럼 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위기를 극복하자 기회가 왔다. 브라운은 체력이 떨어진 실바에게 펀치와 킥으로 집중공격을 퍼부었다. 1라운드 후반부터 브라운은 주도권을 잡기 시작했다. 브라운은 2라운드 후반 조르기로 서브미션을 이끌어내려고 했지만 실바가 가까스로 벗어났다.

3라운드 브라운은 실바에게 파운딩 펀치를 퍼부으면서 대역전승을 거뒀다. 이날 승리로 브라운은 지난 2012년 2월 크리스 코프전 승리 후 7연승을 달렸다. 상승세를 탄 브라운은 다음 경기서 승리할 경우 타이틀 도전기회도 잡을 수 있을 전망이다.

OSEN

< 사진 > UFC 홈페이지 캡처.

[OSEN 취중토크 동영상]

[프로야구 담당기자 메일]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