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데이즈' 윤제문 기밀문서 공개하고 사망

뉴스엔 입력 2014. 4. 9. 23:04 수정 2014. 4. 9. 23: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수빈 기자]

기밀문서 내용이 만천하에 공개됐다.

4월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연출 신경수 홍창욱) 11회에서 신규진은 기밀문서가 담긴 USB를 들고 김도진(최원영 분)을 찾아갔다.

김도진은 신규진에게 대통령 자리를 주겠다며 구슬렸고 신규진은 USB를 넘기고 자리를 떴다. 김도진은 즉시 하수에게 신규진을 죽이라고 명령했다. 주차장에서 차를 타려던 신규진은 김도진의 부하에게 피습됐다.

대통령 탄핵소추안 투표가 시작될 시간이 됐다. 언론이 모두 모인 가운데 신규진이 피를 뚝뚝 흘리며 차를 몰고 왔다. 신규진은 특검 최지훈(이재용 분)에게 기밀문서를 넘기고 숨을 거뒀다. 이 내용은 곧바로 공개됐다.

김도진은 콧노래를 부르며 USB를 확인했지만 그 속에는 아무 것도 없었다. 한방 먹은 김도진은 그제서야 비상사태임을 깨달았다. (사진=SBS '쓰리데이즈' 캡처)

권수빈 ppbn@

女아이돌 '원나잇 스탠드 임신' 루머 파문, 평소 성생활 어땠길래.. 에이미 불법투약했다는 졸피뎀 뭔가 봤더니 '충격' 박소현 "가슴수술 하고 섹시한 연기하고파" 고백 샤론스톤, 충격 노브라 패션 '수치심도 없나'[포토엔] 女연예인지망생 대거 성매매, 1회 30~70만원 "대부분 거절 안했다" 충격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