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여왕 전지현, BHC치킨 진짜 모델됐다

최만식 2014. 4. 7. 17: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맥(치킨과 맥주)으로 중국 대륙을 뒤흔든 '천송이' 전지현이 치맥의 진짜 주인공이 됐다.

치킨 프랜차이즈 BHC가 새로운 모델로 치맥의 아이콘인 전지현이 발탁하는데 성공했다.

BHC는 "전지현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데다, 최근 독자경영을 기점으로 재도약에 나서고 있는BHC와 가장 어울리는 것으로 판단,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전지현은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치맥 사랑을 노래하며 국내는 물론 중국에서까지 치맥 열풍을 일으킨 주역이다. 최근 조사한 광고모델 호감도 및 선호도에서도 1위를 차지, 현재 가장 핫한 배우임이 증명됐다.

BHC는 '치맥' 하면 떠오르는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전격 발탁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 상승은 물론 치열한 치킨 시장에서 브랜드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작년 하반기에 이어 치킨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색다른 신메뉴 출시가 4월 중 있을 예정이어서 신메뉴 출시 효과와 맞물려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동안 치킨업계 광고 모델은 아이돌 스타가 주를 이루고 있어 이번 전지현 모델 발탁은 업계에서도 신선하게 받아들여지고 있다.

전지현은 BHC 신메뉴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BHC모델로서 공식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전지현이 출연하는 CF는 4월 중순 이후 전파를 탈 예정이다.

BHC 관계자는 "드라마를 통해 소탈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를 얻고 있는 전지현은 최근 독자 경영을 통해 더욱 젊고 역동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BHC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며 "전지현이 국내 최고의 배우이자 모델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BHC 역시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최고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7월 씨티그룹을 새로운 인수자로 맞아 독자경영을 시작한 BHC는 신규 BI 발표에 이어 야심차게 선보인 신메뉴 '요레요레'의 성공으로 제2의 도약을 맞고 있다.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송지효 노출, 슬립만 입은 몸매 드러내 '가슴골까지…'

유명 AV배우 "국민MC와 성관계" 폭로 '파문확산'

글래머 모델, 속옷도 안 입고 화보 촬영? '깜짝'

'국민 여동생' 가슴 노출 사진 유출 '충격'

최희 '너무 짧은 초미니' 결국 엉덩이 노출 '민망'

대세는 '비거리' 윌슨골프 대표 아이언 'D100', '일주일간!' 폭탄! 파격할인~

아토피, 건선, 습진등 각종 건성피부질환 '더마티스'로 잡는다!

연애세포 잠 깨우는 소지섭의 격정 멜로, 대체 불가 카리스마

이태리 '최고급' 아웃솔 골프화 300족! 스페셜 파격 할인 판매~!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