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은 '범죄와의 전쟁' 여사장, 최민식 베드신 '파격 스크린 데뷔'

이유나 2014. 3. 25. 17:3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혜은 '범죄와의 전쟁' 여사장, 파격 노출 연기

'밀회' 김혜은 '범죄와의 전쟁' 여사장, 쩍벌-베드신 파격 연기

JTBC 드라마 '밀회'에 출연 중인 배우 김혜은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영화 속 장면이 눈길을 끈다.

김혜은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여사장 역을 맡아 스크린에 데뷔한 바 있다. 당시 김혜은은 거친 깡패들 사이에서 담배를 물고 다리를 벌리는 장면과 최민식과 베드신을 찍는 등 파격적인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김혜은은 최근 '밀회'를 통해서도 파격적인 상류층 중년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밀회' 2회에서 김혜은은 지겨운 결혼 생활 속 남자들과 함께 유흥을 즐기고, 가라오케에서 남자들과 함께 임상아 '뮤지컬'을 열창하는 등 서울대 성악과 출신을 살린 연기를 펼쳤다.

밀회 김혜은 파격 연기에 누리꾼들은 "밀회 김혜은, '범죄와의 전쟁' 속에서도 파격 연기", "밀회 김혜은, '범죄와의 전쟁' 속 쩍벌 여사장 지금 봐도 아찔", "밀회 김혜은 기상 캐스터 출신이라더니 연기 변신 놀라워", "밀회 김혜은, 범죄와의 전쟁 술집 마담 역할도 충격적" "밀회 김혜은, 범죄와의 전쟁 최민식 베드신까지? 다시 보고 싶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톱 여가수, 핑크빛 속옷 드러낸 시스루 패션 '경악'

야노시호, 파격 누드 '가슴 누르니…' 추성훈 반할만

김연주 "변호사 남편 사실 오랜 연인" 양다리 인정

지나 'D컵 가슴' 드러낸 란제리 화보 '관능 몸매'

신인 주민하, '핑크 속옷 다 보여' 어쩌나

옴마! '비거리가 이정도야...!' 윌슨골프 대표 아이언 'D100' 구매찬스~

아토피, 건선, 습진등 각종 건성피부질환 '더마티스'로 잡는다!

'로코킹' 성준 섹시남 변신, "로맨스는 끝났어"

이태리 '최고급' 아웃솔 골프화 300족! 스페셜 파격 할인 판매~!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