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은 '범죄와의전쟁' 당시 최민식과 온몸 육탄전 실제 구타

뉴스엔 2014. 3. 25. 15:3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혜은 '범죄와의 전쟁' 출연 모습이 새삼 화제다.

최근 JTBC 드라마 '밀회'를 통해 파격적인 상류층 서영우 역을 맡아 주목받고 있는 김혜은이 과거 영화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 전성시대'에 출연했단 사실이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김혜은은 '범죄와의 전쟁'서 나이트클럽 여사장 역을 맡아 최민식과 경영권을 놓고 대립하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김혜은은 '범죄와의 전쟁' 주연을 맡은 최민식에게도 밀리지 않는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그의 머리끄덩이를 잡고 재떨이로 내려치는가 하면 차진 욕설 연기로 극 흥미를 더했다.

특히 김혜은은 진짜로 때려 달라는 최민식의 말에 미안해 하면서도 실제나 다름없는 박빙의 혈투 장면을 완성해내며 '범죄와의 전쟁'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최민식 김혜은 '범죄와의 전쟁' 육탄전은 남녀의 싸움이라곤 믿기 힘들 정도로 높은 강도를 보여주며 지금까지 회자되고 있다.

지난 1997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합격해 기상캐스터로 활동했던 김혜은은 이후 배우로 변신해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그렇게 쌓아 온 연기 내공이 '밀회'를 통해 폭발한 것.

김혜은 '범죄와의 전쟁' 시절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혜은 범죄와의전쟁 여사장 맞지? 최민식 때리는데 진짜 대박이었음" "김혜은 범죄와의전쟁 육탄전은 지금 봐도 후덜덜 하다" "김혜은 범죄와의전쟁 출연 모습 다시보니 정말 섹시하네" "김혜은 범죄와의전쟁 찍고 나서 최민식에게 진짜 미안했을 듯. 정말 리얼하게 때리더라"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혜은을 비롯해 김희애 유아인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 '밀회'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사진=영화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 전성시대' 김혜은 스틸)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20대 女배우 노팬티 CF촬영의혹, 청순한 이미지와 달리 과감한 노출 정지은, 아슬아슬 밀착초미니 '반 이상 노출한 가슴라인'[포토엔] 샤론스톤, 충격 노브래지어 패션 '원초적본능 같은 노출' 김준희 성형고백 "학창시절 눈-코 성형, 가슴은 자연산"(혼자녀) 고은아 다이어트 몸매, 8kg감량 후 살아난 인형각선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