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전처와 이혼은 송윤아 때문? 설경구 "이혼한 이유는.." 과거고백 화제제

한국아이닷컴 이서진 인턴기자 2014. 3. 24. 12: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윤아 설경구'

배우 송윤아가 설경구와의 결혼을 둘러싼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댓글에 대해 법적 절차를 밟기로 했다. 이 가운데, 설경구가 전처와의 이혼 사유에 대해 언급한 사실이 새삼 관심을 받고 있다.

설경구는 지난해 4월 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서 송윤아와의 재혼과 관련해 "전처와의 이혼은 송윤아 때문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설경구는 지난주에 이어 1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 재혼을 둘러싼 소문에 대해 이 같이 언급했다.

설경구는 지난 2006년 전처와 이혼 후 2009년 송윤아와 재혼했다.

그는 "(전처와의 사이에 얻은) 어린 딸에게 상처를 많이 줬다"며 "송윤아 입을 내가 막았다"고 말했다. '설경구의 이혼이 송윤아와의 관계 때문'이란 소문에 대해 해명하려는 송윤아를 자신이 말렸다는 것이다.

이어 설경구는 "(송윤아에게) 미안하지만 참으라고 했다, 논란이 지나갈 거라 생각했지만 안 지나갔다"며 "나랑 결혼한 게 (송윤아에게) 제일 미안하다"고 털어놨다. 그는 송윤아가 쓴 친필 편지가 공개되자 눈물을 흘렸다.

한편 24일 송윤아의 법률 위임을 받은 법무법인 세종(임상혁 변호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송윤아와 설경구의 결혼을 둘러싸고 허위의 블로그 내지 악성 댓글에 대해 본격적인 법적 대응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광복절 특사', '사랑을 놓치다' 등에 동반 출연했던 송윤아와 설경구는 2009년 결혼했다. 그러나 설경구가 전처와 이혼한 이유가 송윤아 때문이라는 루머가 끊이지 않아왔다.

'송윤아 설경구'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송윤아 설경구, 무엇이 진실일까?" "송윤아 설경구, 나도 저 루머 들었었지.." "송윤아 설경구, 기운내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국아이닷컴 이서진 인턴기자 enter@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