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정준하 김치전 이어 '주나김밥' 화제.."야무지게 먹을 자는 식신 '정준하' 뿐"
정윤진 기자 2014. 3. 23. 16:57

정준하 김치전에 이어 SNL코리아에 방송된 정준하의 '주나김밥'이 화제다.
22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한 정준하가 영화 '신세계'를 패러디한 '식세계'에서 햄버거를 한입에 밀어 넣고 귤을 껍질채 입에 넣는 등 식신의 면모를 뽐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정준하의 '주나김밥'이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정준하의 이름을 이용해 만든 주나김밥은 기본 김밥에서 그치지 않는다. 잡채, 순대, 계란말이, 삼겹살, 데친 오징어, 어묵 등 총 10가지 음식을 말고 또 말아 초대형 김밥으로 거듭난 것.
이에 정준하는 "야무지게 먹어야지"라며 자신의 유행어와 함께 음식을 먹는 식신의 표정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SNL 정준하 김치전 사건 언급도 그렇지만 주나김밥은 진짜 대박이었다", "SNL 정준하 김치전 사건 또 다시 화제네. 주나김밥의 야무진 맛으로 덮을 수 있을까", "SNL 정준하 주나김밥, 정준하씨 음식 먹을 때 표정 진짜 웃겨요.", "정준하의 주나김밥 특허 받아도 되겠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정준하는 무한도전 촬영 당시 김치전 사건에 대해 "정말 욕을 많이 먹었고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됐다"고 언급해 화제를 샀다.
정윤진 기자 idsoft3@reviewstar.net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준하 '김치전 사건' "'영상 볼 때 마다 화나네'.. 네티즌 의견 떠들썩"
- 'SNL 코리아' 식신 정준하, 먹방의 끝을 보여 안방 초토화
- 'SNL 코리아' 정준하, 아내와 아들 '최고의 행복'..촬영일 아들 정로하 첫 생일
- 역사적 오천피 축포…반도체·車 다음 순환매는 어디[마켓시그널]
- [단독] 경영권 투자 회수 힘들자…사모대출에 26조 몰렸다 [시그널]
- 트럼프, 유럽 관세 부과 철회…뉴욕증시 급등
- 英, 보험사 자본규제 풀었더니…BT·CT산업에 1000억 파운드 쏟아져[리빌딩 파이낸스 2026]
- '현대차그룹 목표 시총 300조' 파격 전망 나왔다[코주부]
- 9년새 고령화율 21→56%…'지금 농촌이 10년 뒤의 한국'
- [속보] 여야, 23일 이혜훈 청문회 개최 최종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