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컴백 2NE1 이번주 뮤뱅-음중 불참 "최상 무대 집중 위해"

뉴스엔 2014. 3. 12. 14: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NE1이 이번 주 '뮤직뱅크'와 '음악중심'에 출연하지 않는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2NE1은 오는 15일과 16일 생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와 MBC '음악중심'에는 나서지 않는다. 지난 9일 SBS '인기가요'로 컴백했던 2NE1은 지난 주 컴백 무대가 한차례였던만큼 다른 가요 프로그램 출연과 무대에 대한 관심을 모아왔다. 이로써 2NE1은 이번 주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16일 SBS '인기가요' , 두 가요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도 12일 "'뮤직뱅크'와 '음악중심'에는 출연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하지만 방송사와의 갈등이나 문제는 없다는 입장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일주일 동안 너무 많은 무대에 오르면 오히려 무대 퀄리티가 떨어질 것이란 걱정에 최상의 무대를 보여줄 수 있는 수준으로 방송 활동을 할 계획"이라며 방송사나 프로그램과의 문제는 없음을 전했다. 이어 "KBS 등 해당 방송사에 이미 양해를 구하고 좋게 이야기를 했다"고 밝혔다. 또 방송사들의 다른 프로그램 출연도 긍정적으로 논의중 이라고 덧붙였다.

무대 외에도 2NE1의 바쁜 스케줄도 이유가 됐다. 2NE1은 현재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며 앞으로 해외 공연이 눈 앞으로 다가온 상황이다. 월드투어 준비에도 최선을 다해야하는 현실이다.

한편 2월말 신곡 '컴백홈'을 포함한 새 앨범을 발표한 2NE1은 각종 음원차트들을 휩쓸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사진=YG 엔터테인먼트)

[뉴스엔 김형우 기자]

김형우 cox109@

미녀 파이터 "경기전 성관계 하냐" 돌직구 질문했더니.. 정지은, 브래지어까지 벗은 노출화보 '아직 연예인도 아닌데..' 미스맥심 최혜연 누드, 엎드린채 농염눈빛 '손 치워주실래요?' 유명개그맨 방송중 과거 불륜고백 파문 '충격' 박유천 측 "사생활 유출 협박 1억원 요구, 법적대응" 공식입장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