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일본 열도 관심 폭발 "혹시 결혼해?"
입력 2014. 3. 6. 20:47 수정 2014. 3. 6. 20:47
[동아닷컴]
|
사진|'김연아 열애 인정' 동아닷컴DB-사진=GettyImages/멀티비츠 |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피겨여왕' 김연아(24·올댓스포츠) 아이스하키선수 김원중(30·국군체육부대) 열애 인정 소식에 일본 열도도 관심을 드러냈다.
일본 산케이스포츠 6일 보도에는 "김연아가 열애?"라는 제목으로 "김연아의 남자친구는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이다. 김연아와 김원중은 지난 2012년 7월 서울 태릉 선수촌에서 알게 됐다고 한다. 김연아와 김원중으은 둘 다 고려대 출신으로 분야는 다르지만 '스케이트' 인연으로 친해졌다"는 내용이 담겼다.
이어 "한국 보도에 따르면 김연아와 김원중은 한 달에 한,두 번 정도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며 "김연아와 김원중이 손을 잡는다거나 김연아가 김원중에 기대어 있는 사진 등 친밀한 데이트 현장 사진도 공개됐다"고 덧붙였다.
산케이스포츠는 "김연아는 지난 4일 팬미팅에서 10년 후 자신의 모습에 대해 '당연히 결혼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김연아의 열애 행방이 주목된다"고 했다.
한편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소식에 누리꾼들은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역시 피겨 퀸",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마오는 연애 안 해?", "김연아 김원중 열애 인정, 정말 결혼 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코 타이핑 세계 기록 '코가 손이네'
- 보라 개강 인증샷 '화장 안 한 게 더 예뻐? 미모 과시'
- 9000년 전 가면 '혹시 제이슨?'
- 김우빈 녹음실, 팬미팅 위해 노래 연습 중
- 유소영, 가슴 뻥! 뚫린 의상에 가슴골 훤히.. '섹시↑'
- ‘61세’ 황신혜, 어색해 보이는 얼굴 “나이에 맞게 옷 입으라고?”
- ‘사랑한다고 말해줘’ 측 “쓰레기 방치 죄송, 재발 방지하겠다” (전문)[공식]
- ‘국민 박연진’ 임지연 경찰 제복 입었네…“약쟁이 NO” [전문]
- 아이유♥이종석의 ‘비밀’ 데이트 장소→日 초호화 리조트
- 정대세 도발 “내가 이동국 수석 코치보다 낫다” (뭉찬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