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방위훈련 조회 홈피, 접속자 폭주 '답답해'

입력 2014. 3. 4. 14:30 수정 2014. 3. 4. 14: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아이뉴스24 >

[김영리기자] 민방위 훈련 기간이 다가오면서 훈련 조회 사이트에 접속자가 폭주하고 있다.

4일 민방위 훈련 기간을 맞아 훈련 일정을 조회할 수 있는 국가재난정보센터 민방위 사이트에 접속자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접속이 어려운 상태다.

민방위훈련 조회사이트는 기존 우편으로 통지받았던 민방위 훈련 일정을 인터넷에서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다.

조회 사이트에 접속한 후 주민번호와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하면 자신의 훈련일정과 종류, 내용 등 교육훈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그러나 이날 오전부터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자 네티즌들은 답답함을 토로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답답하네, 사이트 언제 복구되나", "차라리 우편으로 보내주지", "이렇게 몰릴줄 몰랐나", "공인인증서 인증은 왜 필요한거임?", "접속이 안되네. 이거야 말로 진정한 국가재난이구나"라는 반응을 보였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

Copyright©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