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박경림 플라잉요가 공개 '자세 민망하지만..'

뉴스엔 2014. 1. 8. 21:29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박경림 플라잉 요가 모습이 공개됐다.

1월 8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박경림은 의외의 취미인 플라잉 요가를 공개했다.

수년간 요가를 배운 박경림은 최근 플라잉요가에 빠져있었다. 박경림은 "남편에게 사진을 보여줬더니 합성이라고 하더라. '당신이 여기에 이렇게 걸려 있을 수 없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경림은 이어 "운동하면 좀 티를 내줘야 하는데 내 몸이 겸손해서 티를 안낸다. 그래서 사람들이 운동하는 걸 잘 모르는데 난 느낀다"고 말했다. (사진=SBS '한밤의 TV연예' 캡처)

이민지 oing@

이미연 눈물~김자옥 깜찍포즈 '꽃누나' 마지막 여행 엿보니 조현영 코피 터질만한 란제리룩, 걸그룹 섹시퀸 등극할기세[포토엔] 채보미 19금 수영복화보, 송가연 능가할 글래머몸매 '절개가 아찔'[포토엔] 김유미 역대 최고노출, 속옷입고 화끈 베드신 '파격' 송가연, 허경환 옆 누워 파이터본능 "청순가련 파이터, 실전에선.."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