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지니어스2' 조유영, "은지원 노래 '주르륵' 같은 힙합 좋아한다"
황지영 2014. 1. 4. 23:20

[TV리포트=황지영 기자] '더 지니어스2' 조유영 아나운서가 힙합 장르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4일 오후 방송된 tvN '더 지니어스: 룰 브레이커'(이하 '더 지니어스2')에서는 '7계명'으로 메인 게임이 펼쳐졌다. 이날 조유영 이상민 은지원은 한자리에 모여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펼쳤다.
이상민은 젝스키스 '커플'을 틀며 화합을 다졌다. 이에 조유영은 "나 그 노래 좋아한다. 은지원 오빠 최근 곡 '주르륵'"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은지원은 "너 야한여자야?"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조유영은 "그 곡이 야하긴 야하더라. 그런데 나는 힙합을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7계명'은 전체법안과 개인법안을 가진 플레이어들이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이 자신에게 유리한 전체 법안을 만들 수 있다. 투표에 의해 법안이 통과되면 법안에 따라 점수를 획득할 수도 있고, 잃을 수도 있다. 또 플레이어마다 가진 개인 법안으로 자신에게 유리하게 경기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이날 '지니어스2'를 위해 이두희가 직접 어플을 개발했다.
'더 지니어스2'는 노홍철 이상민 은지원 유정현 김재경 이은결 홍진호 임요환 임윤선 남휘종 조유영 이다혜 이두희 등이 출연했다. 현재까지 남휘종 이다혜 김재경 이은결이 탈락했다.
황지영 기자 jeeyoung2@tvreport.co.kr/사진=tvN '더 지니어스2' 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V리포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