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석·김유빈, 남녀 청소년연기상 수상 [KBS연기대상]

2013. 12. 31. 21: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경주 기자] 연준석과 김유빈이 청소년연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연준석과 김유빈은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13 KBS 연기대상에서 각각 '상어'와 '천명'으로 청소년연기상을 수상했다.

연준석은 수상 이후 지인들의 이름을 부르며 감사의 인사를 건넸고 이어 "사실 어릴 때부터 현장을 다니면서 대기할 곳도 없는 아역배우분들에게 스태프들의 관심이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느꼈다. 앞으로는 조금 더 따뜻한 현장 될 수있길 감히 소망해 본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남자 청소년연기상 후보로는 김지훈(TV소설 삼생이/사랑은 노래를 타고), 연준석(상어), 정윤석(굿닥터), 최로운(굿닥터/TV소설 은희), 최원홍(왕가네 식구들)이 이름을 올렸다.

여자 청소년연기상 후보로는 김유빈(천명), 김현수(굿닥터/대왕의 꿈), 김환희(최고다 이순신), 문가영(왕가네 식구들), 현승민(TV소설 삼생이/칼과 꽃) 등이 경합을 벌였다.

한편 올 한해 KBS 드라마를 빛낸 스타와 작품을 선정하는 KBS 연기대상은 신현준, 이미숙, 주상욱, 윤아가 진행을 맡았다. 남자 최우수상에는 ▲김남길(상어), ▲엄태웅(칼과 꽃), ▲오지호(직장의 신), ▲장혁(아이리스), ▲주원(굿닥터), ▲지성(비밀), ▲최수종(대왕의 꿈), 여자 최우수상에는 ▲김해숙(왕가네 식구들), ▲김혜수(직장의 신), ▲문채원(굿닥터), ▲손예진(상어), ▲이미숙(최고다 이순신), ▲황정음(비밀) 등이 후보로 올라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trio88@osen.co.kr

< 사진 > KBS 연기대상 캡처.

내 손안의 모바일 뉴스, 함께하니 더 즐겁다 ☞ OSEN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모바일에서 보는 프로야구선수 정보!! - > KBO모바일선수카드 바로가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