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성동일 이종혁, '아빠어디가?' 최종 하차 결정

김윤지기자 2013. 12. 30. 14:3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성동일과 이종혁이 '아빠!어디가?'를 떠난다.

30일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아빠!어디가?' 하차하는 것으로 최근 결정했다. 이 관계자는 "두 사람 모두 본업이 배우이고, 자녀들 또한 원래의 평범한 생활로 돌아갈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다"며 "다른 출연진들은 논의 중인 단계"라고 설명했다. 이로써 두 사람은 내달 중 마무리되는 시즌1을 마지막으로 '아빠!어디가'를 떠난다.

성동일은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을 공개하는 것을 꺼리는 편이었지만 아들 준이와 뜻깊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아빠! 어디가?' 출연 제안을 받아들였었다. 성동일과 절친한 이종혁은 성동일이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단박에 합류를 결정했다. 하지만 두 사람 모두 본업으로 돌아가기 위해 하차할 뜻을 이미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성동일과 이종혁은 '아빠!어디가?'에서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며 시청률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했다. 성동일은 방송 초반 무뚝뚝하고 엄격한 가장이었지만 1년 사이 아들 준이와의 애정 행각을 보여주는 다정한 아빠가 됐다. '자유방임형 아빠' 이종혁은 남다른 예능감과 능청스러움으로 시종일관 웃음을 안겼다. 준이와 준수 또한 순수한 천진한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두 사람을 포함한 다섯 아빠와 자녀들은 MBC 예능프로그램의 부활을 견인했다. 이에 '아빠!어디가?'팀은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거머쥐었다. 아이들은 특별상을, 리더 격인 성동일은 남자우수상을, 송종국 윤민수 이종혁은 올해의 스타상을 품에 안았다.

출연진을 재정비한 '아빠!어디가 시즌2'는 내달 중 방송된다.

성동일은 최근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마쳤으며, 이종혁은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에 출연 중이다.

김윤지기자 jay@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