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 시집 잘간 女스타 랭킹 1위는 소유진

라효진 인턴기자 2013. 12. 11. 09: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라효진 인턴기자]'좋은 아침'에서 베테랑 연예부 기자들이 연예인들의 결혼과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 놓았다.

11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2013년 연예계를 정리하며 올해 유난히 많았던 연예계 톱스타들의 결혼 소식과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베테랑 연예부 기자들에게 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SBS '좋은 아침' 방송 캡쳐

특히 이병헌-이민정 결혼 기사를 최초 보도한 남혜연 기자는 "당시 양측에서 열애설을 부인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직접 그들을 만났을 때 열애설을 부인했던 이유를 묻자 이민정이 "여자는 결혼식장 들어가기 전까지 말 안하는 거래요"라며 센스있는 답변을 했던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더불어 김대오 기자는 우연히 찜질방에 갔다가 듣게 된 유명 탤런트의 결혼 소식을 다음날 바로 보도하게 됐던 이야기도 공개됐다.

/사진=SBS '좋은 아침' 방송 캡쳐

또 시민들을 상대로 한 '시집 잘 간 여자 스타' 투표 랭킹에서 '소유진-백종원' 커플이 1위로 선정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날 '좋은 아침'에서는 '신랑-신부 나이차', '결혼식 하객 수' 등 다양한 코드로 '2013년 연예계 결혼'을 다뤘다.

[나도 부자가 될 수 있을까? 긴급 추천 스마트정보!]

김연아 '의상 논란'… 디자이너 결국 블로그 '폐쇄' 남지현, 서강대 심리학과 합격..14학번 새내기 떡대 '죽음연기' 비결은? "마취 NO·훈련의 힘"(직격인터뷰) 프로야구, 다시 열린 외국인타자 시대.. 기대효과는? '루비' 임정은, 김석훈 품 안겨 "잠시만이라도…"

doubleblade@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효진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