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박진영 "여친에게만 문란하다" 오해 해명

[뉴스엔 이소담 기자]
박진영이 문란한 남자란 오해를 해명했다.
박진영이 11월 28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투3) 반전매력 특집에서 문란하다는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박진영은 결혼 한 달 반 정도 된 신혼생활에 대해 "좋다"고 운을 뗀 뒤 "문란하다는 오해를 많이 받았다. 그런데 전 제 여자친구와 문란한 걸 좋아하지 딴 사람들과는 그렇지 않다"고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박진영은 "난 평소엔 전혀 문란하지 않다. 오히려 딴 사람이 먹은 것도 잘 못 먹고 가린다"며 "대체 날 어떻게 본 건지. 난 아무에게나 그런 사람이 아니다. 오직 여자친구와만 문란한 사람이다"고 계속해서 오해를 풀려고 노력했다.
이에 유재석 "아무래도 엘리베이터에서 비닐바지 입고 그러고 있으니 문란하게 보는 것 아니냐. 노래 가사 또한 섹시해서 그런 것 같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해투3'에서는 한은정 박진영 서지석 케이윌이 출연한 가운데 한은정 노상방뇨 방귀 진실, 케이윌 어머니 교육법, 서지석 약점과 '예체능' 김혁 등장에 굴욕 당한 사연, 박진영 시간절약법, 요가로 단련된 한은정 미쓰에이 댄스, 서지석 아내사랑과 함께 야간매점 야식 레시피가 공개됐다.(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캡처)
이소담 sodamss@
▶ 여수소녀 도희, 33아동복 사이즈라더니 의외의 허벅지 ▶ 강예빈 가슴골 드러낸 야릇포즈 '섹시미 절정'[포토엔] ▶ 비버 성관계女 폭탄발언 "엄청난 침대스킬, 녹초될 지경" 폭로 ▶ 女배우 성관계 사진도난 경찰수사, 상대男 '캐서방' 니콜라스케이지 ▶ 김유미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톱스타 대시 받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