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 성관계女 "엄청난 침대스킬, 녹초될 지경" 폭로
|
저스틴 비버의 '동영상女'가 "저스틴 비버와 성관계를 가졌다"고 주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저스틴 비버의 동영상녀로 밝혀진 브라질 모델 타티 네베스는 최근 영국 더선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타티 네베스는 최근 호텔방에서 저스틴 비버의 잠자는 모습을 촬영해 유튜브에 올려 큰 파장을 일으킨 인물.
5세난 딸의 엄마로 현재는 이혼상태인 그녀는 인터뷰에서 "비버가 나를 자신의 집에 초대했었다"라면서 "그는 내게 모든걸 해주었으며, 내 최고의 순간이다"고 회상했다.
또 그는 "저스틴 비버는 나와 섹스할 때 본인의 노래를 틀었다"며 "유튜브에 올린 영상은 하룻밤을 보낸 다음날 아침, 비버가 깨기 전 내가 카메라폰으로 촬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타티 네베스는 "저스틴 비버와의 관계는 놀랍고 결코 잊을 수 없는 일"이라며 "그의 벗은 몸은 너무나 멋졌다. 비버는 침대 기술이 뛰어났고, 나는 녹초가 돼 집에 빨리 갈 수 없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저스틴 비버는 지난 1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 위치한 한 성매매 업소 출입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 스포츠조선닷컴, 사진=TOPIC/Splash News >
▲ 산타가 요정 성추행 혐의 체포…크리스마스 이브에 재판
▲ 신혼 부부 알고보니 남매 사이 '경악' 어쩌나
▲ '캠퍼스S커플' 19금 예고편…가슴 만지고 지퍼 내리니…
▲ 강예빈 '섹시 산타' 변신 '흘러내릴듯한 슬립' 아찔
▲ 속보이는 투명팬티, 섹시? 보기 흉한데…직접 보니…
▲ 이번엔 '윌슨골프', '100주년' , 아이언세트 '30만원대' 올인!
▲ 고개숙인 남성, 부부관계 개선 '이것' 먹으면 해결?
▲ 국내 최고급 사양, 24형 LED TV "10만원대" 한정 판매!~
▲ 마스터즈 '골프화' 20주년 기념! '300족' 스페셜 세일!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