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비버 성관계女 "엄청난 침대스킬, 녹초될 지경" 폭로

정유나 2013. 11. 28. 11:3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스틴 비버 성관계女 "대단한 물건"

저스틴 비버의 '동영상女'가 "저스틴 비버와 성관계를 가졌다"고 주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저스틴 비버의 동영상녀로 밝혀진 브라질 모델 타티 네베스는 최근 영국 더선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타티 네베스는 최근 호텔방에서 저스틴 비버의 잠자는 모습을 촬영해 유튜브에 올려 큰 파장을 일으킨 인물.

5세난 딸의 엄마로 현재는 이혼상태인 그녀는 인터뷰에서 "비버가 나를 자신의 집에 초대했었다"라면서 "그는 내게 모든걸 해주었으며, 내 최고의 순간이다"고 회상했다.

또 그는 "저스틴 비버는 나와 섹스할 때 본인의 노래를 틀었다"며 "유튜브에 올린 영상은 하룻밤을 보낸 다음날 아침, 비버가 깨기 전 내가 카메라폰으로 촬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타티 네베스는 "저스틴 비버와의 관계는 놀랍고 결코 잊을 수 없는 일"이라며 "그의 벗은 몸은 너무나 멋졌다. 비버는 침대 기술이 뛰어났고, 나는 녹초가 돼 집에 빨리 갈 수 없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저스틴 비버는 지난 1일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 위치한 한 성매매 업소 출입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 스포츠조선닷컴, 사진=TOPIC/Splash News >

산타가 요정 성추행 혐의 체포…크리스마스 이브에 재판

신혼 부부 알고보니 남매 사이 '경악' 어쩌나

'캠퍼스S커플' 19금 예고편…가슴 만지고 지퍼 내리니…

강예빈 '섹시 산타' 변신 '흘러내릴듯한 슬립' 아찔

속보이는 투명팬티, 섹시? 보기 흉한데…직접 보니…

이번엔 '윌슨골프', '100주년' , 아이언세트 '30만원대' 올인!

고개숙인 남성, 부부관계 개선 '이것' 먹으면 해결?

국내 최고급 사양, 24형 LED TV "10만원대" 한정 판매!~

마스터즈 '골프화' 20주년 기념! '300족' 스페셜 세일!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