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프레까지 섭렵한 조은나래, "오늘 밤 기대하세요"

2013. 11. 15. 17: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롤챔스 리포터 조은나래, '팝스타 아리'로의 변신 예고해

서머 시즌 이후 오랜만에 롤챔스 팬들과 만나게 된 조은나래 리포터이전까지 보지 못했던 조은나래의 색다른 매력!

15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펼쳐지는 판도라TV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챔피언스 윈터 13-14 시즌 개막전을 앞두고 조은나래가 '팝스타 아리'로 대변신한다.

조은나래는 이전까지 보여줬던 도시적인 이미지와는 달리, '팝스타 아리'를 코스프레한다고 밝혔다. 이에 현장에서는 수많은 관계자 및 팬들이 조은나래의 코스프레가 매우 신선한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아직 발매되지 않은 팝스타 아리 스킨은 인기 아이돌 그룹인 소녀시대를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많은 유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스킨으로, 과연 조은나래가 어떻게 소화할지 롤챔스 리그 개막전에 더욱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글로벌 해설위원인 '몬테크리스토'의 트위터에 게재된 조은나래의 코스프레 사진손창식 기자 saf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