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G 광저우 쇼케이스 티켓 3분50초만에 매진

정철우 입력 2013. 11. 13. 14:25 수정 2013. 11. 13. 14: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정철우 기자]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수)는 지난 12일 오후 7시30분(이하 현지시간)부터 전문티켓예매사이트인 따마이왕(http://www.damai.cn/)에서 진행한 광저우 쇼케이스 'Cheer Asia'의 관람 티켓이 예매 시작 3분 50초만에 매진되었고, 동시접속자 수가 13만명에 육박했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내년 9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 16일간 인천에서 개최되는 제17회 아시아경기대회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베트남 하노이에 이어 이번 광저우 쇼케이스에서도 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조직위 관계자는 "인천아시안게임과 JYJ를 응원하는 팬들이 예매 전에도 많은 문의를 해왔는데, 예매 개시를 하자마자 마감됐다"며, "조직위는 홍보대사 JYJ 및 한국 문화공연팀과 함께 관객 여러분이 열광할 수 있는 최고의 행사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11월 21일 오후 8시부터 광저우 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쇼케이스 'Cheer Asia'에는 한국의 문화를 알리기 위한 다채로운 공연들과 JYJ의 인천아시아드송 'Only One'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JYJ가 2년 만에 뭉쳐 화제가 되었던 'Only One' 은 흥겨운 멜로디와 따라 하기 쉬운 안무로 발표와 동시에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nly One' 뮤직비디오는 중국 내에서 약 60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쇼케이스 관련사항은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공식 중문 블로그 (http://blog.sina.com.cn/2014agincheon)와 웨이보(http://weibo.com/2014aginche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철우 (butyou@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