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윤세인, '소파 키스'가 처음이 아니었네 '후끈'
2013. 10. 29. 15:54
[동아닷컴]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동료배우 윤세인에게 호감을 드러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앞서 있었던 두 사람의 키스신에 누리꾼들의 큰 관심이 쏠리기도 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서인국이 출연해 제일 예뻐 보였던 여자 배우로 윤세인을 꼽았다.
그러면서 서인국은 앞서 있었던 윤세인과의 키스신 비화를 고백했다. 그는 "누워 있다 윤세인 씨가 이불을 덮어줄 때 잡아당겨 키스를 하는 장면인데 일어날 때 마다 자꾸 다리가 떴다"라며 "결국 윤세인 씨가 다리를 잡아줘서 일어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자 방송 이후 앞서 MBC '아들 녀석들'에서 있었던 두 사람의 '소파 키스신' 장면이 새삼 화제로 떠오르게 된 것이다.
이들은 극중 과거 회상 신에서도 대학교 신입생으로 변신해 뜨거운 키스를 나누는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윤세인은 SBS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2011년 SBS 드라마 '폼나게 살거야'로 데뷔했으며 김부겸 전 민주당 의원의 딸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해당 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한별, 뭐하나 했더니..충격 화보
- 50대男 성관계 약속 후 만나보니..며느리 '경악'
- 전직 국회의원 딸, 파격화보..'가슴 드러내'
- 지하철 내 구강성교 남녀, 결국.. 깜짝!
- [영상] 미녀★, 성행위 중계카메라에 포착
-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속옷차림으로…‘뼈말라’ 몸매 공개
- 장모♥사위 불륜, CCTV에 딱 걸려 “상의 탈의까지” (하나부터 열까지)[TV종합]
- 허윤정, 식도암 고백…“식도 24cm 절제, 15kg 빠졌다”(퍼펙트라이프)
- 송파구 크레인 전도 사망 사고, “불안전한 거치” 뒤에 숨은 관리 부실
- ‘요식업계 큰손’ 박재우, 심은하 집주인? 레전드 일화 (이웃집 백만장자)